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힐링스팟] 가로수길 핫플 '청수당갤러리' (feat. 메뉴/가격/주차)

by 세렌디피티젠 2021. 4. 27.

 

이젠 머리 식힐 때 뉴스 보지 말고 블로그 포스팅을 하겠노라 다짐! 🙌🏻

뉴스 보면 머리가 식혀지는게 아닌

스트레스 + 추가 잡념들이 이어져서
차라리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힐링스팟 포스팅으로 최근 (일주일도 안된 따끈따끈한!!) 다녀온 요즘 가로수길 가장 핫하다는 ❤️


청수당갤러리


위치는 지도 참조!

 

 

진짜 가로수길에 있을 비주얼이 아니라서 약간 당황 (?.?)

 

 

 

 

아무튼 서울 한복판에서 이런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다니

그것도 성북동 쯤이면 고개를 끄덕일만도 하다만, 가로수길 한복판 이게 머선129? (이 말 써보고 싶었ㅋㅋㅋㅋ)

 

 

 

 

입구에 꾸며 놓은 조경과 조명이 진짜 예술이에요

여기가 포토스팟인지 사람들 사진 많이 찍구 

인스타에서도 대부분 여기서 찍은 사진들을 올리시는듯

그치만 나는 인플루언서가 아니기에 주변 배경만 열심히 찍고 얼른 먹으러 들어가기 🤣🤣

 

 

 

 

다급하게 찍힌 이 사진은 뭐지?

 

 

 

여긴 오래된 연립주택을 통째로 카페로 개조해 만든 공간이구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연립주택 느낌 물씬

통으로 개조하진 않았고 그대로 틀을 다 두신 채로 인테리어를 했다고 보시는게 맞을듯합니다.

명패에 새겨진 주문하는 곳 입구!

 

 

 

 

카스텔라랑 프로마주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 날 애정하는 동생이랑 또 (늘 그렇듯 ㅠㅠㅠㅠ 미얀ㅋㅋㅋ) 나 때문에 시간에 쫓겨 1분 1초 챙겨 만나던 중이라

오래 머물진 못했 ㅠㅠ

그치만 동생이 사준 맛난 커피랑 케이크 먹고 짧고 굵게 힐링!! 

 

 

 

2층 계단 올라가는데

솔직히 바닥 공사도 아예 안한 것 같구 위에 인조 잔디? 색의 카펫을 깔아둬서 좋게 말하면 감각있어보일 수도 있고

관리가 청결하지 않으면 뭔가 더 오래된? 약간 깨끗하지 않은 공간 같을 수 있는 느낌이 있는데

이 등 하나로 분위기가 갑자기 신라 호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어울려야 하는데 왜 때문에 이렇게 찰떡이냐며

너무 너무 예뻐요 계단 있는 공간이!

다만 좁으니까 음료 들고 오르락 내리락 하셔야 할 땐 조심 하셔야 할듯 ㅠㅠ 

 

 

 

2층은 대부분 좌식의 방이 꾸며져 있었는데 사람들도 많았고, 그래도 아직 코로나에

저희는 좀 조심스러워서 망설임없이 옥상으로 직행!

우리 막 여기 지금 가로수길 맞냐며

갑자기 제주도 분위기 무엇? 

ㅋㅋㅋㅋㅋ

근데 좋았어요. 하늘 바로 아래 있는 그늘 없이 쨍한 그 느낌 

 

 

 

 

다만 뷰는 이웃집이란걸 다시 명심.. 

저기 주거밀집구역이라 사생활보호 등 괜시리 제가 다 우려되더라던.

 

 

 

아무튼 옥상은 이렇게 넓게 트인 공간에 하얀 자갈? 같은 돌 알갱이들이 깔려 있어서 백사장 느낌도 물씬납니다!

테이블과 평상이 고르게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실내보다 실외 공간을 선호 !!

 

 

 

 

따라 ~~~

기대하던 말차 프로마쥬 케이크

부들부들

이미 비주얼이 너모 귀엽쟈너

 

 

 

말차 가루도 찐이었어요

오설록 

제주도 녹차밭에 온 느낌

(향만 향만!)
🌿🌱🍀☘️

 

 

 

나름 테라스에서 오후 커피 타임 즐기는 아낙네들이 되었네요~

오래 알고 지낸 동생이라 오랜만에 만나도 할말은 늘 많고

시간도 늘 부족하고 

사실 커피 마시고 느긋하게 케이크 먹기보다 말하기가 바빴던 입 ㅋㅋ

 

 

 

 

기대하고 가본 청수당갤러리

아주만족스럽!!

그런데 난 왜 자꾸 이름이 청화당으로 기억되는것인지 ....

누가 설명 좀? 

 

 

 

 

저 검정색 가니쉬도 먹을 수 있는거여요

빵이에요 빵인데! 위에 검정색 .. 이 뭘까? 

갑자기 궁금... 

맛은 고소했답니당 

 

 

 

 

쥐가 파먹은 듯하게
먹어보기
보들보들
크림 반 시트? 반의 부드러운 케이크에요 🍰


그리고 따로 포스팅하기엔
먹느라 바빠서 못 찍은 ㅋㅋㅋ

#지아니스나폴이 가로수길 점
사실 이 날 부자피자 가려고했는데
쉬는 날인지 브레이크 타임도 아닌데 문이 닫혀있어가지구
부랴부랴 찾아간 차선책였어요


해산물 리조또랑 피자 하나 그리고 낮맥을 위한
생맥 두잔! 시켰습니당


피자는 너무 맛있었어요
화덕피자가 대부분 도우도 넘 맛나자나요????
첫 조각은 맛있게 먹었으나
역시 도우는 식으면 맛있기가 힘든 모양입니다

 

 주차는 발렛 가능하구요
주소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5
가격대는 점심때 가면 피자도 엄청 싸고
다만 양이 막 푸짐한 스타일은 아니라 오히려 여자분들은 가면 적당한 양의 맛있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