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꿀정보

슈퍼비 비즈왁스랩 (밀랍랩), 밀랍백 내돈내산 사용후기 (ft. 친환경 주방용품점 ‘에코다이닝’)

by 세렌디피티젠 2024. 5. 20.

요즘에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주변에서 친환경,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계신 것 같아요.

제 주변만해도 탄소중립포인트 모으기부터, 재사용, 생분해 가능 제품 사용하기 등으로 갈아타신 분들이 너무 많아요 🥰

그 중에서 저는 #밀랍랩 #비즈왁스랩 #밀랍백 에 흠뻑 빠져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애용하고 있답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는 밀랍랩은 태국 여행가면 필수로 사온다는 태국 친환경 기업의 슈퍼비 에서 나온 밀랍랩이에요 ❤️ 사회적기업으로 인정받도 이미 전 세계에서 애용하고 있는 슈퍼비의 상품은 밀랍랩, 친환경랩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이라고해요! (저도 처음에는 아마존에서 직구로 샀었어요 🥹)



보기에는
너무 예쁜 푸드백같죠 😍 사이즈가 세가지로 나오는데
저는 세가지 다 잘 사용하고 있고 특히 작은 사이즈 밀랍백은 여분이 세네개는 있답니다!



사진은 공식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
Www.eco-dining.com


장보고 와서 비닐백들 제거하고 다양한 식재료들을 밀랍랩이나 밀랍백 사이즈에 맞춰서 정리하는데, 딱 잘 표현해주는 사진인 것 같아요!



먹다 남은 음식도 비닐랩 사용하지 않고 밀랍랩으로 싸서 보관하는 편인데, 위생적인 면에서도 좋지만 음식 상태가 정말 처음 갓 요리했을때의 상태라면 믿으시겠어요??

써보셔야 알아요 ㅠㅠㅠ ❤️
지구도 지키고 환경 운동도 되는 천연 밀랍랩 많이 사용하자구요!!

저는 아직 컷팅랩은 안써봤는데, 밀랍랩 컷팅랩 사용하신 분이 올려둔 동영상보고 오늘 주문했어요 ㅎㅎ


원하는 사이즈대로 잘라서 사용 가능하니까 진작 컷팅용 밀랍랩으로 살껄 그랬나 했다가도, 또 패턴을 보면 다 재각기 너무 예뻐서 😍 다 가지고 싶은 …

친환경 제품 쓰다보면 아마 다 공감하실거에요
뭔가 독특한 패턴, 자연 그대로의 거친 느낌의 수세미같은 에코 프렌들리만의 또 디자인 감각이 있어서 거기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해요 🥹

최근에 산 밀랍백이랑 밀랍랩은 트로피칼 패턴인데
노란색 과일 (바나나, 레몬, 오렌지) 등에 사용해요 ㅎㅎ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제 사진들은 너무 별로지만 ㅠㅠ


이런식으로 식재료들 보관하고 있어요.
슈퍼비 밀랍랩은 우선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한 재사용 랩이고, 버릴 때에도 자연으로 돌아가는 생분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정말 제로웨이스트 ❤️

그리고 천연 밀랍에서 나오는 프로폴리스가 우리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에도 향균 효과를 낸다고해서 아이들 먹거리는 (씨리얼도 밀랍백에 넣어둬요 저희는 ㅎㅎ) 무조건 밀랍랩 사용!!


제품구매는 아래 참고해주세용

https://eco-dining.com/product/super-bee-비즈왁스-컷팅-랩-허니콤-33cm-x-90cm/46/category/27/display/1/

[Super Bee] 비즈왁스 컷팅 랩 (허니콤) 33cm x 90cm - 에코 다이닝

교환 및 반품 주소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eco-dining.com


사용 후기는 인스타 팔로우해서 보면서 참고하고 이써용

https://www.instagram.com/eco_dining?igsh=MW9pbmVocDJxN3JwdA%3D%3D&utm_source=qr

또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용


은우맘님 리뷰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