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여행

[국내 여행] 부산 힐튼/아난티 코브 숙박 후기 - 부산 여행

by 세렌디피티젠 2019. 11. 16.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부산 여행하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닐까 하여 기억 끄집어 낸 부산 힐튼 이용기 😎

힐튼 아너스 클럽 멤버라 그래도 여행가면 힐튼 부터 알아보기는 하지만, 그 중 국내에서 단연 나의 페이보릿 힐튼 ❤️❤️


우선 이 날 묵었던 날은 프리미엄 오션뷰였고요 😎
(블로그 같은 거 할 줄 모르고 방 사진 따위 찍지 않던 시절..이라 ㅎㅎ 힐튼 어플에서 퍼옴)



어느 나라에서도 힐튼 예약은 힐튼 아너스 통해서! 그래야 레벨업이 될 스테이 지수를 높이니 ㅎㅎ




다음주 날짜로 해보니 저 때 묵은 프리미엄 오션뷰가 40만원 정도. 난 얼마줬는지 기억이 나질 아니한.. 그치만 30만원 중후분이었던듯? 연말 다가오니 오르고 있는 룸레이트 😅



오션뷰를 포기하면 성인 2명 라운지 access 포함한 가격이랑 가격 별 차이 없구요. 올 초에는 라운지 이용했는데 그건 다음에 멕퀸즈 클럽이랑 같이 포스팅해야지 😎 맥퀸즈 사우나랑 헬스는 진쨔 사랑 ❤️❤️




올때마다 바다 보며 런닝 할 수 있는 부산 힐튼 헬스는 늘 이용😎 사실 수영장 이용은 한번도 안했는데 사우나랑 헬스는 필수 코스 -​



이 날 아침에 뜨는 해 볼꺼라고 나름 일찍 일어나서 일출 구경 😌 엄마랑 조카랑 갔을때라 우린 썬라이즈와 함께 돌아가며 아침 반신욕 🧖‍♀️🛁🛀🏻❤️



몇 층이었더라 .. 아무튼 오션뷰 안해도 층마다 엘베 앞에 이런 뷰가 있기 때문에 딱히? 오션뷰에 집착하지 않게 되는 힐튼 ❤️ 기장 바다는 유난히 끝이 없고 깊어보이는 느낌!



아침 운동 다녀와서 침대에서 조카랑 빈둥 대다가 바라 본 창 밖 - 조카가 빤짝 빤짝 거린다고 해서 쳐다보며 찍은 사진 ㅎㅎㅎ 이건 너무 생생히 기억

​​



​(아너스 클럽 전용 및 클럽 라운지 이용객이 이용하는) 라운지 프론데스크 말고, 일반 힐튼 체크인할 때는 요길 지나가쥬 ❤️ 너무나 사랑스러운 공간 -



매번 가족들과 와서 그런지, 아니면 아예 라운지를 이용하고 말지 (라운지는 무제한이니꺄 😅😅) 하는 느낌이라 그런지 여기서 차 한잔 혹은 칵테일 한잔을 안해봤다는 ㅋㅋ



맨날 지나가면서 하는 생각. 다음에 오면 꼭 티 타임해야지 ㅎㅎ

사진이 넘나 뒤죽 박죽인것.. 바꿔지질 않는댜...
물놀이 한창인 조카❤️❤️ 이 날 급 계획 하고 나온거라 근처 센텀 신세계 들러서 장만한 래쉬가드인데 완전 귀염



운동 후 반신욕은 사랑이어라ㅏㅏ❤️❤️🛀🏻🛁🛀🏻🛁



조카 씻기구 뭉친 근육 푸는 내 시간쓰 - 전 날 사우나 가서 푼 근육 아침엔 반신욕으로다가 ㅋㅋㅋ 사우나/반신욕 중독자 ❤️❤️





난 유산소를 마무리 운동으로 하는데 20분에서 30분 정도 전력 질주 😏 이 트레이드 밀 앞 뷰가 바다인데, 아침에 오면 일출 때문에 블라인드 쳐져 있고, 밤에오면 어두워서 안보이고.. 결국 대낮에 와야 하는데... 연박이 아니면 체크인 전 혹은 체크아웃 하고나서라 본 적이 없는 뷰 😅 그치만 똑같은 뷰가 여자 사우나 탕에서 감상 가능 하니 사우나 꼭 가세여 여러분 ❤️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지만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리포머 포함 필라 기구들있는 룸이 따로 있다는 점 😎😎 내 호텔 헬스장 왠만큼 다녀봤지만, 오션뷰에 필라 룸은 또 첨인지라 -



이 때 숙박때도 그러고보니 밤에도 아침에도 운동을 갔댜... ❤️ 울 조카가 나보고 왜 자꾸 운동하러 가냐고ㅋㅋㅋㅋ왜냐면 맥퀸즈 클럽 두번은 와야 호텔와서 돈 쓴게 아깝지 않단다 😎😎



체크인 하고 들어오니까 방에 ❤️
고마워유 힐튼 ❤️
지난번에 엄마 생일 때 요청한 케이크 안왔었는데 그것 때메 룸도 업글, 이런 소소한 카드 한장으로 반겨주었다는 ❤️ (안그래두 되는데 😏😏하면서 좋아하깈ㅋㅋ)



이그제큐티브 룸 포스팅은 따로 할거지만은 프리미엄 룸 구조도 사진을 안 찍어서 이거라도 😅😅
그리고 어차피 방 구조는 힐튼이 더 제대로 찍어서 홈페이지에 올리잖아유??? ㅋㅋㅋ



마무리로 라운지 층에서 밤 바다에 반짝이는 오징어 배 구경하다가 엄마가 찍어줌 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사우나, 헬스장, 그리고 온천까지 부산 힐튼의 사랑스러운 시설들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동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