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 제품 리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다신샵 다이어트 도시락 (가격,맛)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7.

드디어 오늘 회사로 배달 온 다신밥상❤️

(집 주소로 깜빡하고 안 바꿔서 내 고구마.. 두유.. 사과 박스.. 도시락 전부 회사로 옴ㅋㅋㅋㅋㅋㅋ 나 고구마 왔다고 알려주신 팀장님 덕분에 부리나케 나가서 챙겨오고ㅋㅋ 의도치 않게 동네방네 내 먹거리 공개하게 됨ㅋㅋㅋㅋ)

 

아무튼!!
회사 점심은 대부분 외식이거나, 내 주식인 샌드위치 였는데. 근처 맛있는 샐러드바나 샌드위치 집이 없어서ㅠㅠ(서브웨이라도 있었으면 ㅠㅠ) 도시락을 주문하기로 맘 먹고! 리뷰 보고 다신 밥상 10 팩을 주문했다.

 

나의 장보기는 늘 SSG 새벽 배송이나 쓱배송 상품이용하는데 이번에 다신 샵은 배송이 좀 걸림 ㅠㅜ 새벽배송에 길들여저서 이제 이틀도 오래 걸리는 느낌ㅋㅋㅋ
아무튼 나는 10팩 35000원에 샀는데 지금 보니 42900 원임 😦 그때 할인 중이었나..?

SSG 에서 계속 시키다보니 등급도 오르고 등급 쿠폰 등으로 무료배송 받고 무엇보다 밤에 시켜도 아침 문 앞에 와있는 배송에 딱히 큰 금액대의 상품이 아니면 굳이 가격 비교 안하고 여기서 사게 되는듯🤔🤔

 

아무튼 이런 식으로 다양한 맛의 다신밥상이 10팩이나! 한 개당 3500원!! 가격 너무 저렴한데 영양소 골고루 갖추고 칼로리는 낮고! 무엇보다도 내가 동물성 단백질 섭취를 꺼려하다보니 고기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들을 기피했는데, 다신밥상은 콩, 두부 등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된 반찬이 많음❤️

 

이렇게 아이스팩과 함께 진공포장 된 밥들이 아이스박스에 차곡차곡 담겨져 왔다😎
회사 탕비실에서 누가 보기 전에 빛의 속도로 뜯어서 냉동실로 직행ㅋㅋㅋ 어차피 회사에서 먹을거니까 이왕 배달 회사로 온 거 내 모든 양식들은 회사 냉장고 속으로 ㅋㅋㅋ

 

이렇게 일회용 스푼도 들어있고! 그치만 플라스틱과 비닐 사용은 줄이고 싶으니까 오늘까지만 이거 쓰고 내일은 내 스푼을 갖다둬야겠다😎

 

배달이 오후 늦게와서 오늘 점심은 뚜레주르 샌드위치 사와서 먹고, 오늘은 일을 좀 몰아 해둬야 할 게 있어 자발적 야근을 예고하며 저녁 6시 전에 급하게 꺼내든 나의 첫 픽!!
계란볶음밥&두부스테이크💖

 

콜레스테롤/나트륨 은근 좀 높지만
단백질 또한 무려 21g !!!

점심에 샌드위치 사면서 단백질 보충으로 구운계란 두 개도 사와서 먹었고, 샌드위치에도 이미 12g 의 단백질이 있었으니까 이것만해도 이미 오늘 하루 50g 의 단백질 섭취가 되고!! 아침엔 보충제 먹어서 오늘 총 65g 정도의 단백질 섭취함 ❤️ 이런게 진정 자기만족ㅋㅋㅋ

20 대 때는 진짜 단백질, 성분표에 집착 심했는데 ㅋㅋ 먹는거 다 기록하고 음식을 메뉴나 먹고싶은걸로 고르는게 아니고 성분이랑 영양소? 보고 골라 먹는ㅋㅋ 뭔가 내 몸에 안 좋은거 들어가면 막 나한테 미안하고 찝찝하고ㅋㅋㅋㅋㅋ (병이었던듯ㅋㅋㅋ) 이제는 세상과 타협하며 사는 30 대 으른이 되고 나니 지고 이기 😅😅

오랜만에 잰 얼마전 인바디에서 그래도 근력이 평균 이상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고 기초대사량도 높은 편이라고는 했지만 그래도.. 한 해가 지날 수록 1 킬로 찐 살도 빼기가 힘들어지니ㅠㅜ 중간 중간 관리 안해주면 정말 되돌아갈 수가 없을 것 같아 이번엔 진짜 큰 맘 먹는 중!!

 

유난히 일이 많고 시간이 촉박한 하루라 두 끼를 전부 일하면서 먹었던 하루 🤣

그리고 대망의!!! 맛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 칼로리 대 도시락에 큰 기대를 한 내가 잘못이지만ㅋㅋㅋ 정말 배가 1도 안 차던ㅋㅋㅋㅋ 내가 비록 음주도 가끔 즐기고 과식도 할 때가 있지만 평상시 나름 소식이라면 소식하고, 배가 부르지 않을 정도로만 먹는 기분 좋은 느낌도 즐기고 그러는데ㅋㅋㅋㅋ분명 그러는데ㅋㅋㅋ 마치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 같은 느낌🥰 밥을 먹자마자 살이 빠진 기분이야❤️

밥은 좀 꼬들꼬들하고 저 두부 스테이크는 할말하않.
나는 사실 맛을 잘 못(?) 느껴서ㅋㅋㅋㅋㅋ 정말 남들 맛 없어서 못 먹는 음식도 맛있다고 하는. 천상 미식가는 될 수 없는 운명으로 태어났는데ㅋㅋㅋ 뭔가 이미 느낌이 내 입맛이니까 이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건 알겠는??

주변에서도 냄새는 좋은데 안 먹어봐도 맛을 알꺼 같고 그러므로 본인은 먹지 않겠다며ㅋㅋㅋㅋㅋㅋ

일단 다른 메뉴 더 먹어보고 다시 한번 써봐야겠다! 푸르미? 인가 그 도시락도 시켜 보고 싶은데 이 10팩을 언제 다 먹을지...?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