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강남 맛집] 실내 포차 ‘너나들이’ - 삼성동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15.

 

지난주 금요일, 조촐한 우리끼리의 회식😎😎
곧 떠나시는 나의 유일 무이 우리팀 상사님과의 오붓한(?) 저녁 시간을 보내기 위해 칼퇴하고 총총 걸음으로 회사 근처 맛집 탐방~~

 

 

 

여기 저기 후보가 있었지만 돌고 돌아, 처음 나의 픽!! 으로 실내포차 너나들이로 결정!
단독주택들이 모여 있는 삼성역 도심공항 뒷편인데, 워낙 유흥(?)도 안하고, 저녁에 이런 술집(?) 식당가(?) 근처를 잘 안다니니 가까이 일하면서도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뭔가 회식 장소들의 메카(?) 느낌 😆😆
다양한 집들에, 멋진 인테리어 뿜뿜인 곳들이 많아서 돌아다니면서도 눈이 즐거웠음!!

 

 

 

내가 늘 말하지만, 요즘 한국은 지방이나 신도시가 더 물가가 비싼 느낌! 어디 유명하다는 지방 관광지를 비롯해서 근교로 나가도 음식이 싸다는 느낌은 없는데 아무리 삼성동/대치동이라도 오피스가 많은 곳들은 분명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곳이 많다고 본다!! (물론 아주 비싼 곳도 많은 곳이 이 동네지만!!)

아무튼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다고 다른 블로그ㅋㅋㅋㅋㅋ에서 보고 기대를 하며 입성

 

 

 

 

점심 쭈꾸미 정식 8500원이면, 회사 뒤에 백반집이랑도 500원차이ㅋㅋㅋ
그치만 코엑스면 모를까 여기까진 난 점심 먹으러 오려면 #행차 수준 🤣🤣

 

 

 

안주메뉴가 아주 다양 😎 좋아 좋아
순대튀김 궁금쓰 ㅋㅋㅋ 안그래도 구독중인 블로거님의 신림동 백순대집도 곧 가보려고 하는데, 요즘 주변에서 순대얘기를 많이해서 너무 궁금해짐 😍

 

 

 

술은 자주 먹으러 나가진 않지만 그래도 나가서 외식하면 한 두잔씩은 즐겨 마시는데, 화요도 있고! 술 메뉴 다양해서 만족 ㅋㅋ 새해부터 주중에 식단 관리 한다고 고픈 배를 움켜쥐고 자는데~~ 이 날만을 기다렸다!!

 

 

 

실내포차 치고 내부는 깔끔 ~~
우린 칼퇴하고 일찍오니 사람이 없어서 나는 요즘 경기가 안좋긴 한가봐요 라고 했지만
그냥 우리가 일찍와서였던듯ㅋㅋㅋㅋ 나갈 때 여기랑 2 층까지 거의 만석...

 

 

 

 

우리가 먹은 쭈꾸미 철판 볶음
웜메 이거 불향에 맛이 아주 기가막혔..
오랜만에 나트륨 섭취라 그런가
내가 이렇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었단말인가!!

같이 가신 분은 미식가라고 해도 될만큼 맛집들 안가본 곳이 없는 분인데, 한입드시더니 인정 👍🏻 술집 안주 퀄리티 이상은 분명했다 ~~ 요리였어 요리 ❤️

 

 

 

그리고 내가 한눈에 반한 달걀후라이...
세상에 술집에서 서비스 메뉴가 달걀후라이라니
너무나도 내 스타일❤️❤️
나는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달걀요리라, 사실 어떤 것과 견주어도 1등을 내어줄 수 있는데, 무려 포장마차에서 달걀 무한 리필이라니ㅋㅋㅋㅋㅋ (아 무한리필 아닌가??ㅋㅋㅋㅋㅋ 원래 나오는거면 한번 더 주시지 않을까..?)

 

 

 

그리고 같이 가신 분의 픽!! 닭.. 🐔
이것도 깻잎이며 통마늘이며 메뉴가 대단했음ㅋㅋ

 

 

 

공기밥을 꼭 소스통 한 사이즈 업 모양에 담아주셨는데 너무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

우리는 술+밥을 마무리하고서 2차로!!!!

 

두둥!!

 

 

 

ㅋㅋㅋㅋ오락실을 감!!
코엑스 지하에 오락실이 있는 줄도 처음 알았... 😆😆😆

 

 

 

 

와 정말 오락실 얼마만.. 근데 ㅋㅋㅋㅋㅋ너무너무 재밌어서 당황함
스트레스 날아간다는 말이 이럴때? ㅋㅋ

 

 

 

이 농구 때문에 진짜 ㅋㅋ 초초초 집중력!! 처음 해봤는데 나 너무 잘해서 깜놀😍😍😍 운동도 되고 ~! 결국 두 판함ㅋㅋㅋㅋ

 

 

 

그리고 이 스키 게임 ㅠㅠㅠㅠ 진짜 너무 웃기고 신나고 진짜 같아서 진짜 ㅋㅋㅋ 다음 날 스키장 가는 동료분은 미리 스키 타보고 가는 셈이라며 🤣🤣

 

 

 

이 게임은 ... 다시는 안할 듯. 하다가 심장마비 올 뻔
얼마나 비명을 질러댔는지 ㅠㅠㅠㅠㅠㅠ 무서워서 진짜 나올 때 거의 녹초가 되서 나왔다.. 그렇게 먹고 소화도 다 되고 술도 다 깨서 나옴ㅋㅋㅋ

즐거웠던 1월 회식 끄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