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부산 맛집] 해산물 맛집 - 부산 기장 연화리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15.

 

요즘 설 명절을 앞두고 다들 휴가 계획이신지, 여행/맛집 포스팅 조회수가 부쩍 늘어서! (특히 부산 여행!!) 부산 기장 연화리에서 먹었던 해산물 모듬 포스팅을 😎

기장 연화리에는 해녀촌이라고 해서 해산물 식당 관련해서 규모가 큰 시장이 형성 되어 있고 곳곳에 점포들도 많아서 구경하기에 재미지다❤️

 

이 날은 엄마 생일 날 기장 가서 내가 한턱 쏘겠다고 해서 하나 뿐인 조카랑 맛점하러 ~~ ❤️

이건 에피타이저 (?) 로 나온 조개찜 🦪🦪🦪

 

해산물 모듬이, 기장 연화리에서는 이런식으로 쟁반에 하나로 나오는데, 소/중/대 에 따라서 가짓수가 달라진다! 물론 비싼 해산물이 들어갈 수록 비쌈 (예를 들면 전복 같은!!)

우리는 제일 큰 모듬이라, 랍스터까지 포함 되있었음😎❤️

 

 

회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해산물은 좋아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경우에는 진짜 바다 앞에서 다양한 모듬 해산물을 먹는게 짱인듯 ❤️

개불, 멍게, 산낙지, 전복 등등 해산물 좋아하면 여기가 바로 천국 😍😍

 

그리고 랍스터 🦞 🦞🦞🦞🦞

 

 

 

과연 이걸 다 먹을 수 있나 했지만, 해산물은 거의 다 먹고~ 전복죽은 엄청 남김 ㅠㅠ 한끼에 많이 먹을 수 있었음 좋았을걸 ㅠㅠㅠ

 

영롱한 자태 🦞
미야네 ..🙏🏻

 

대망의 전복죽ㅋㅋ 기장오면 이 전복죽 집도 줄줄이 ~~ 정말 유명한 곳들도 많지만 여러군데 가 본 내 느낌은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요리고ㅋㅋㅋ 같은 바다에서 나오는 전복으로 했을테고 ㅋㅋ 그냥 다 맛있었음❤️

 
이런 훌륭한 안주에 술이 빠지면 서운ㅋㅋㅋ

 

그리고 이건 두번째 갔을 때 😎😎
부산에 거의 십년만에(?) 가본다는 친구한테 여긴 꼭 가야한다고 설득(?) 해서 감 ㅋㅋㅋ

그런데 두 군데 다 이름을 모름 ㅠㅠㅠㅠ
기억이 1 도 안나고 ㅋㅋ 우리는 즉흥 적으로 가보고 거기서 골라 들어가기에 ㅋㅋ 아서 기도 하고 하게 다가 가고 어서 (?) 가고 가게 ㅋㅋ

 

그런데 진짜 기장에서는 다 맛있는듯ㅋㅋ

 

그래도 친구랑 왔을 때는 사이즈 줄여서 시킨 😅
뒤에 ㅠㅠㅠ ❤️

 

과실주 좋아하는 친구의 최애 매화수가 없어서
아쉬운대로 매실주 ~~
역시 이건 딱 안주 ❤️

 

기장 연화리에서 밥+낮술 먹고 힐튼 넘어가서 이터널 저니 ~
책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

 

이터널저니는 올 때마다 참 좋음😌😌

 
이 날의 바다, 하늘 ❤️
부산은 사랑이고, 그 중 기장 바다는 더 사랑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