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긍정적인 생각

코로나 이제 제발.. 🙏🏻 #봄이왔단말이야

by 세렌디피티젠 2020. 3. 21.

 

 

 

 

갖고 싶은게 많았던 아이보다는 가보고 싶은 곳들이, 해보고 싶은 일들이 많았던 나는 지금도 여전히 내가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모든 것들로 하여금 가장 큰 행복과 감사함을 느낀다 ❤️

이런 아름다운 하늘에, 따뜻한 햇살에, 향기로운 바람에 그리고 이런 내 삶, 나의 운명에! 😌

 

나는 세상 모든 아름다움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고 싶다. 재색을 겸비하는 것 만큼이나 중요한, 내면 가득 사랑으로 내 온 마음을 채워 그 보다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고 싶다. 영원히 아주아주 오랫동안! 🙋🏻‍♀️🙋🏻‍♀️

삶이 흔들리고 무너지는 것만 같은 순간이 와도 이 충만함으로 하여금 거뜬히 이겨낼 수 있도록. 궁극의 행복과 평화는 모두 내 안에 있기에!! 😎😎

그러니까 코로나.. 너는 제발 저리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