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직장인 점심] 점심특선 ‘어방참치’ - 삼성동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21.

 

드디어... 공개하는 나의 최애. 내 직장생활의 힐링터 ❤️
삼성동 어방참치 🐟❤️

유독 힘들고 피곤한 날이거나, 다이어트로 17시간 공복을 깨고 먹는 특식데이일때나, 처음 보는 점심 하는 분들과 갈 때면 매번 추천하며 모시고 가는 곳ㅋㅋㅋㅋㅋ

사실 여긴, 입사 초에 다른 팀 매니저님께서 데리고 가주셨는데, 진짜 식사장소 잘 고르면 그 사람 이미지가 달라진다 했던가? ㅋㅋㅋ 나오는거 보고 매니저님 ..... 🤩🤩🤩 이렇게 됨ㅋㅋㅋㅋㅋ

그 후 나는 여기서 혼밥도 진짜 많이 했다 🙋🏻‍♀️🙋🏻‍♀️

아 점심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나는 늘 11시 40분 쯤 출발함😆

 
어방참치 입구에 붙어 있는 메뉴를 보시면 두둥!!
무한 리필 참치회가 25000원인 이 가성비 ㅠㅠㅠㅠㅠ
아직!!! 저녁을 먹으러 못 가봤지만!!! (우리 회사는 저녁 회식도 없고 딱히 주말에 회사 근처를 잘 안오니 기회가 없었..)

진짜 조만간 꼭 갈거야😍😍😍

 

이게 바로 메뉴!
나는 들어오면서 늘 주문을 바로 하며 와서 이 메뉴를 체크한 적이 없지만ㅋㅋㅋ점심메뉴는 7-8000원대로 나오는 반찬을 보면 진짜 사쟝님 혜자세요 ... 💖

 

이건 따끈따끈한 오늘 사진 ㅋㅋ 나는 또 고등어구이 ㅋㅋ
생선구이를 좋아하기도 하고 일주일에 한 두번은 챙겨먹는 편인데 고등어는 예전엔 안 좋아했다가 최근 1-2년 전부터 좋아하기 시작 ㅋㅋ 그리고 고등어는 국산은 약간 퍽퍽? 한 느낌의 식감이라면 노르웨이는 정말 춱춱~~~~ 함 ❤️

저 꽁치는 생선구이를 안 시키면 나오는 기본찬!!

 

혼자 가도 나오는 기본 반찬수는 똑같!!
저 생선무조림?? 진짜 맛있음 ㅠㅠㅠ 그리고 기본 반찬 세가지 중 김치 빼고 두가지는 메뉴가 늘 바뀜!! 가끔 잡채도 나오는데 좋지만 많이 안먹으려고 자제 ㅠㅠ

 
이건 회덮밥ㅋㅋ 역 회덮밥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숲임.. ㅋㅋㅋㅋ 그래서 채소 먹으려고 올 때도 많음! 맛있는 샐러드랄까ㅋㅋ 물론 회도 많다!

 

내 사진첩에 진짜 6개월 뒤로 거슬러 올라가도 있는 어방참치 집ㅋㅋㅋㅋㅋ 블로그를 시작하고 맛집 카테고리 만들자마자 제대로 찍어서 올려야지 하던게 늘 회사 점심은 급 가서 급 먹고 올 때가 많아서 직업정신을 발휘하지 못했다ㅋㅋ

초밥은 인원수대로 나오는데, 이건 기본찬인거라 너무 기대하면 안됨 ㅋㅋ 그치만 난 맛있어❤️

 

나는 회덮밥은 두 번? 먹었었는데 이것도 그 두 번 중 하나ㅋㅋㅋ

 

이건 혼밥하러 왔을 때인듯?
사실 소면 들어간 회무침(?) 도 기본찬으로 나와서 회덮밥을 안시켜도 나름 다 먹는 느낌이야ㅋㅋㅋ

 
가끔 고등어가 좀 덜 촉촉한 날도 있지만ㅋㅋ 바쁘시기도 한 날은 똑같은 퀄리티의 음식이 나오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그리고 이 한 상을 7천원에 먹는데.. 그런 불평은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 늘 기분 좋게 나온다 💖

약간 너무 자주가서 사장님이랑 눈 마주치면 이제 민망한? 느낌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자의에 의한 어방참치 홍보대사😆 특히나 음식장사는 베푸는 마음으로, 그리고 그 베푸는 마음이 즐거운 사람이 해야 흥한다던데! 정말 내 마음의 1번 점심장소라ㅠㅠㅠ 더 잘 되서 혹시라도 ~~ 사라지거나 하지 않았으면 한다! 이 자리에서 오래오래 있어주세여 🙏🏻🙏🏻🙏🏻

조만간 저녁에 가서 참치회를 먹고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아 그리고 나는 맛 없는 걸 잘 모르는 사람이라 😅😅 음식점에 대한 부정적인 후기가 없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겨도 내 블로그에는 안 올릴 것이므로! 내 돈 주고 맛있게 먹은 것들로만 가득 채워 보겠다 다짐 🙋🏻‍♀️🙋🏻‍♀️)

흥해라 어방참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