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카페 맛집] 논현동 카페 ‘이디야랩’ 슈퍼카의 성지 (위치/메뉴/가격)

by 세렌디피티젠 2020. 2. 15.

 

친구네집 근처에 내가 좋아할만한 이디야 커피숍이 생겼다고 가보겠다고 한지 벌써 몇 달이 흘렀는데!
지난번 근처에 볼일 있어 들러본 #이디야커피랩 ❤️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이디야커피랩 포스팅을 시작해봄😎😎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이렇게 웅장한 철문!!
발렛 파킹이 되는데 이디야커피랩의 지상 발렛은 슈퍼카만 가능한지 입구 들어서기 전부터 눈이 즐겁다😍😍😍

이 철문은 엄청 무거운데, 도어맨 분이 계셔서 직접 열고 닫아주신다😍 카페에 뭐 이런 서비스까지 .. 🙏🏻

 

 

 

이디야 빌딩에 있는 규모가 큰 카페라 그런지, 모든 공간을 카페로만 활용하지는 않고 커피 로스팅룸, 복합 문화 공간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

문화 공연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이디야커피

Always Beside you.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ediya.com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피 로스팅 공간!!

테라로사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뭔가 동네 조그만 커피숍으로 자주 눈에 띄던 이디야의 실상이 이런 고퀄리티의 커피 전문점이었다니!! 

하는 그런 반전을 느낀 곳ㅎㅎ

 

 

 

 

갑자기 이디야 커피가 더 좋아진 이유 무엇?!
🙆🏻‍♀️💖

나는 커피 맛을 모르지만 (커피가 아니라 음식 맛도 잘 모름...ㅋㅋ 그냥 다 맛있거든 ㅎㅎㅎㅎㅎ), 커피 향이나 이런 전문성을 가진 브랜드들의 신념을 믿고 소비하는 소비자인데, 갑자기 이디야 브랜드에 대한 나의 신뢰도가 급상승ㅋㅋ

 

 

 

 

주문하는 곳은 뭔가 스타벅스 리저브 바 느낌이랑 매우 비슷했다! 인테리어 매우 감각적이고, 작고 아기자기한 카페 취향이 아닌 나는 이런 층고 높고 공간 활용 최대로 한 창고형? 박물관형? 같은 카페를 좋아하는데, 들어서는 순간 정말 내 취향 제대로 저격 ㅠㅠ❤️❤️❤️

 

 

 

 

우리는 저녁 시간에 늦게 방문한거라 베이커리 종류는 거의 남아 있지 않았지만, 메뉴들을 하나 하나 살펴보니 베이커리도 수준급!!🥐🥨🥖🍞🧀🥞🧈🍰🧁🥧🎂🍮

나는 사실 커피보다는 베이커리 전문점에가서 커피를 사이드로 시키는(?) 타입이라, 판매하는 디저트도 매우 중요한데ㅋㅋ 여긴 좋아하는 빵 종류 너무 많고, 샌드위치 샐러드 등 식사하며 한끼 시간 보내기도 너무 좋아보였음ㅋㅋ

 

 

 

 

요즘 여기 저기서 딸기 시즌 메뉴가 성황인데, 역시 이디야 커피랩도 딸기 천지였다 ㅋㅋㅋ🍓

올 겨울 아직 딸기를 많이 먹지 못한 나는, 여기서라도 먹어야겠다며ㅋㅋ 이번주는 꼭 딸기를 주문해둬야지!! 

 

 

 

 

본사라 그런지 R&D 룸 까지 있었다. 정말 저곳에서 Research & Development 를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컨셉이라고 해도 너무 멋지고 진짜 하는 곳이라고 해도 멋지고ㅋㅋ 이디야 이런 곳이였어..??🤩🤩🤩

 

 

 

 

역시 한 빌딩이 이디야 랩인만큼 당연히 카페 좌석도 1층에만 있지는 않았다!!

2층으로 올라가는 내부 계단! 약간 여기 컨셉은 뭔가 #포스코테라로사 같은 느낌ㅋㅋ

 

 

 

 

Brewing 주문은 따로 이곳에서 가능🤓

 

 

 

 

 

저 작품 이름 궁금🤔

너무 예쁘고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는 없겠다 싶은!!😍

 

 

 

 

세상에 점심시간에 재즈 공연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는걸 보니 ㅠㅜ 근처 직장인이나 가정주부분들도 이런 문화 생활을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다는 생각에 부러워졌다!! 우리 회사 근처에도 이런거 하나 생기면 좋으련만 ㅠㅠ

 

 

 

 

공연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듯 

 

 

 

 

드디어! 내가 시킨 딸기 시즌 한정 메뉴!!🍓🍓🍓🍓🍓

먹을 땐 몰랐는데 포스팅 하면서 느낀게, 스타벅스 시즌메뉴 6천원 대보다 훨씬 비싸다.. 물론 맛은 있었지만, 이 가격 내고 먹을 정도는 아닌듯?! 이디야커피랩에서는 차라리 더 비싼 원두로 내린 커피를 맛보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 생각! 과일 시즌 메뉴는 차라리 과일 주스 전문점이 더 맛있다는게 내 생각ㅋㅋ 

그치만 한번 먹어보고 싶던 이디야 시즌 메뉴였으니까! 🙋🏻‍♀️

 

 

 

이제와서 느끼지만 프리미엄 카페 답게, 가격 Range 가 일반 이디야 카페를 떠나, 다른 프렌차이즈 커피 브랜드 보다 높게 책정 되어 있다고 느껴졌다! 메뉴를 조금 더 꼼꼼하게 볼껄! 크렘 브륄레 라떼!!! 가 있다니???????🙆🏻‍♀️❤️

#크렘브륄레 너무 좋아하는데 이걸 라떼로 먹는다고 생각하니 진심 설렌다.. ㅎㅎ 다음 나의 픽은 너야ㅋㅋㅋ

아무튼 가격이 조금 높다 한들 비싸다고 느껴질 수는 없는게, 분위기, 서비스 등 하나도 빠질 것 없이 너무나 완벽한 곳이었다!! (내 취향에!!)

여기 작은 키친이 있어 브런치 메뉴가 있어도 참 좋겠다 생각한ㅋㅋ

 

 

 

 

내가 시킨 딸기 요거트!! 으깬 딸기와 요거트의 조화🍓🥛

무엇보다 엄청 달달하게 만든 스무디 느낌이 아니고 정말 담백한 요거트에 딸기의 달달한 맛과 향이 어우러져서 딱 좋았음 🍓❤️😂

 

 

 

 

그리고 우리가 시킨 초코 케쿠! 완전 꾸덕 꾸덕 이 마저도 내 취향 ❤️❤️❤️

이 날 저녁에 과식한 후, 두 시간을 걷고 또 걸어도 소화가 안된 상태로 와서, 이건 반도 못먹고 남겼다 ㅠㅠ 나이가 드니까 위가 자꾸만 줄어들어서 속상하다.. 먹고 싶은게 눈 앞에 있어도 다 못먹고, 어떻게든 다 먹으면 위가 힘들어해서 내내 후회하고.. 많이 먹는 것도 젊음의 특권이었단 말인 것인가......ㅋㅋㅋㅋ😂😂😂

 

 

 

 

이건 언니가 시킨 딸기라떼! 🍓🍓🍓

아무튼 오랜만에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카페 방문이었고! 자리도 소파 자리에 앉아서 너무 편하게 (마치 내 집인줄ㅋㅋㅋㅋ) 쉬다가 온 느낌이었음ㅋㅋㅋ 조만간 또 가서 크림브륄레 라떼 후기를 남겨보도록 해야겠다!!

[이디야 커피랩]

  • 위치: 강남구 논현로 636 이디야 빌딩
  • 주차: 발렛 (3천원/두시간- 이후 시간당 천원)
  • 시간: 오전 7:30-새벽 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