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강남 맛집] 가로수길 인디안 레스토랑 ‘인딕슬로우’ (위치/메뉴/가격)

by 세렌디피티젠 2020. 2. 14.

오늘은 인도, 네팔음식 좋아하는 내가 서울에서 가본 인디안 음식 점들 중 손에 꼽히게 맛있었던 레스토랑 포스팅!!

#인딕슬로우

 

 

 

테이블이 여섯개 밖에 없어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가도 대기 시간이 길어지거나 탄두리 치킨 같은 경우 하루 정량만 판매하신대서 아예 못먹을수도 있음 😅😅😅

우린 다행인지 불행인지ㅋㅋ 보려던 전시가 (나의 부족한 정보력으로ㅋㅋㅋㅋ) 이미 끝나버려서 일찍 도착!

위치는 마지막에 지도를 참고하면 알겠지만 가로수길 메인 도로가 아닌, 주택가쪽에 위치해있다.

 

 

 

내가 추구하는 식생활의 모토가 여기 뙇 ❤️
모든 음식은 자연 그대로가 맛있다🙆🏻‍♀️ 그럼그럼!!

 

 

 

우린 예약을 안하고 가는 바람에, 일찍 도착했음에도 테라스 자리로 안내를 받았는데, 추운 날씨였음에도 아주 따뜻하게 느껴졌다❤️

어차피 테라스도 야외가 아니라서ㅎㅎ
가게 분위기는 아기자기. 뭔가 인디안 음식점같은 authentique 은 없었지만!
여기다가 음식 맛있으면 완전 👍🏻👍🏻

 

 

 

실내는 이런 분위기
조금 더 모던??
그래도 다 창가자리 느낌이라 좁지만 개방감이 느껴짐!!

 

 

 

셋팅된 커트러리 👍🏻👍🏻

 

 

 

메뉴판 귀엽
약간 외국에 펍&레스토랑 메뉴판 느낌😎

 

 

 

가볍게 사이드로 시키기 좋은 메뉴들!
우리는 흑임자 머쉬룸 샐러드 피자를 먹었는데, 구운 버섯은 사랑이기도 하고, 재료가 정말 듬!뿍! 올려져 있어서 그런지 😍😍😍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대망의 커리 메뉴! 지난번 동탄 인디안 ‘겐지스’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난 팔락 파니르를 정말 좋아해서 하나 더 시키려고 했는데ㅠ 메뉴에 없었다 ㅠㅠㅠㅠ

그치만, 실패할 수 없는 버터치킨을 시킴 😎❤️

커플세트 메뉴 구성이 알찬데!
1. 탄두리치킨이나 샐러드 피자
2. 커리 종류 선택
3. 난 (추가 금액내면 갈릭난이나 치즈난 등으로 변경 가능)
4. 강황밥
5. 탄산음료나 하우스 와인

가격은 35000원! 와인 한잔까지 해서도 이가격이면 너무 혜자 아닌가 😍😍

이렇게 나오는데, 난은 추가 금액을 내고 다른 종류로 바꿀 수 있음.

우리는 커플세트 하나! + 머쉬룸 샐러드 피자까지 시켜버림ㅋㅋㅋ 여자 둘이서 ㅋㅋㅋ

나는 이날 작정하고 맛있는거 많이 먹기 위해 갔기에!! (그래서 점심도 삶은 달걀로 때움ㅋㅋㅋㅋ)

 

 

 

이렇게 머그 컵에 따뜻한 차를 내어주는데
물이랑 물컵이 놓여 있는 것보다 역시 더 서비스를 받은 듯한 느낌 ❤️

 

 

 
이 이 탄두리 치킨 🍗 🍗🍗
완전 춱춱한 탄두리! 먹어본 탄두리 중 단연 최고였음!!
약간 좀 건조하고 마른 쫄깃한 탄두리랑 다른데 너무 부드러워서 먹는 내내 우리 모두 감탄!!

저 요거트랑 고수 페스토는 진짜 👍🏻👍🏻👍🏻

 

 

 

직접 담근 듯한 피클 먹어본 것 중 손에 꼽히게 맛있었고!! 김부각에 페스토 올려 먹어도 JMT❤️❤️❤️

 

 

 

치킨 크기도 대단했음!!

 

 

 

이렇게 두가지 함께 먹으면!! 이런 표현 처음 써보는데
대존맛ㅠㅠㅠㅠㅠ❤️❤️❤️

 

 

 

나는 레드와인으로 시켰는데, 하우스와인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넘 괜찮았다! 와인 이름 물어본다는 걸 깜빡 ㅠㅜ

 

 

 

피자라곤 하지만, 도우가 아닌 난 베이스라 독특!
이게 먼저 나왔는데 넘 맛있어서 메인 나오기 전에 너무 많이 먹어버림ㅋㅋ 나보다 훨씬 맛에 일가견이 있는 언니가 극찬한 소스 ❤️

아 여긴 진짜 현지분께서 주방을 맡으시고 계셨음👍🏻👍🏻

 

 

 

그리고 버터치킨!! 내가 해외에 살면서 먹은 버터치킨은 약간 주황색? 이었는데 이건 강황이 많이 들어간 버터치킨 커리인듯! 매콤한 맛이 났지만, 더 현지화 스타일인 버터치킨이
더 맛있는 (그리고 몸에 더 안좋은?) 듯 ㅋㅋㅋ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여성 둘이서 먹은 메뉴 .. ❤️
한상 가득ㅋㅋ 남겨도!! 곧 죽어도!! 더 시켜야했지만 거의
다먹은 슬픈 이야기ㅋㅋㅋㅋㅋ

 

 

 

그리고 강황밥🟡🟠🟡🟠
이 날 강황밥이 땡기신다는 분ㅋㅋ 맘껏드심😎

 

 

 

그래서 와인 짠 하는 샷이 아닌, 강황밥 짠~! 을 하며 한 컷 남기고 ❤️ 폭풍 식사 !!!

가격대 괜찮고, 분위기 좋고, 메뉴 구성 좋아서 적극 추천!! 하겠으나 인도 커리를 정말 좋아한다면 좀 더 authentic 한 인디안 레스토랑을 가기를 추천 👍🏻

[인딕슬로우]

  • 위치: 강남구 압구정로 4길 13
  • 오픈시간: 오전 11:30-오후22:00 (브레이크 3시-5시반)
  • 예약권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