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직장인 점심] 뚜레쥬르 쉬림프 샐러드 ‘Daily Meal’ (가격/칼로리/할인/적립)

by 세렌디피티젠 2020. 2. 6.

 

업데이트를 안해서 그랬던건가... 폰으로 쓰고 있는데 갑자기 앱이 꺼져버리는 경험을 최근 수도 없이 경험하고 블로그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 😅

방금 업데이트 했는데 또 그러면 나 티스토리 접을듯 😑😑

아무튼 오늘 간만에 점심 포스팅😎

긴 연휴와 휴가중 먹은 간식 야식 일반식.. 양심상 돌아와서 다시 클린 식단 중 ㅋㅋㅋ
오늘은 회사 근처에서 샐러드나 샌디치 사러 자주가는 뚜레쥬르 카페 ❤️

출근 길에 사온 오늘 나의 픽은 ‘쉬림프 샐러드’

 

보다시피 양은 푸짐함ㅋㅋ
칵테일 쉬림프도 여섯개 들어있고 그 외에 계란 샐러드, 버섯 볶음, 토마토 등이 토핑 되어 있음
드레싱은 시트러스맛에 달콤함 추가된 그런 새콤달콤 맛. 내 취향은 아니라 조금만 뿌려 먹고 😅

 
[뚜레쥬르 쉬림프 샐러드 정보]

가격 - 8900원
할인 - 통신사 할인 (SKT 실버 등급으로 400원 할인 받음)
적립 - 뚜레쥬르는 CJ 계열이라 CJ 포인트 적립
칼로리 - 3-400 칼로리 대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이 이상이면 샐러드를 안샀을거기에 확신하며ㅋㅋ 홈페이지에는 정보가 없는 쉬림프 샐러드)

맛 - 양이 푸짐하지만 탄수화물/단백질이 좀 부족하므로 포만감은 좀 떨어짐. 그치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점심 샐러드 보다는 저녁용으로 좋을듯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