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강남 맛집] 방배역 ‘노브랜드버거’ 후기 (위치/메뉴/가격)

by 세렌디피티젠 2020. 2. 15.

 

집 근처에 공사중일 때부터 기다려 온 노브랜드 버거!! 얼마전 오픈 했다고 해서 생각만 하다가 퇴근길에 가봄 😎

 

 

 

노브랜드 생겼다고 하고 부터 주변에서 하도 말을 많이 했지만, 회사 근처에 있음에도 단 한번을 가본적이 없다가!

동네에 생겼으니 그래도 한번 가줘야할 것 같은 마음으로 ㅋㅋ 친구랑 퇴근길에 만나서 가봤는데, 나는 먹으려던 치즈 피자가 없어서 실패ㅠ 친구가 시킨 버거로 대신 올려봄! 그치만 다음주에 다시 피자 사먹으러 가볼 것이기에 이건 포스팅 1탄!😎

 

 

 

 

노브랜드 버거는 #가성비버거 로 유명하다고 했는데, 퀄리티/양 대비 가격이 참 저렴하다고 했음. 단품 버거가 2-3천원👍🏻👍🏻👍🏻

 

 

 

 

음료는 안먹는대서 산체스 버거랑 감튀!🍔🍟

 

 

 

 

포장지 귀엽🍟🍔

 

 

 

 

감튀는 프렌치프라이 느낌이 아닌, 뭔가 찐감자? 왠지 감튀인데 건강할 것 같은 맛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나는 하나 맛만 봤는데 맛있다고 했다ㅋㅋ🍟🍟🍟

 

 

 

 

주변에서 제일 좋아하던 산체스 버거 ㅋㅋ 과콰몰리랑 할라피뇨까지 들어간 버거라 진짜 수제버거 느낌!! 🍔❤️

패티가 아주 두껍고, 소스도 충분, 빵도 엄청 부드러운 편 다만 채소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지만 가격 생각하면 이것도 이해가 됨ㅋㅋ

 

 

 

 

크기는 엄청 크지는 않은데, 쉑쉑버거보단느 크고 맥도날드 보다는 조금 작은 ? 느낌 ㅋㅋ 

#노브랜드버거방배역점 아직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모르는 사람도 많은 것 같은데, 주말 운동 갔더니 다들 운동 끝나고 노브랜드버거로 점심한다고 해서 이제 점점 방배역의 아이콘이 되겠구나 싶었다 ㅋㅋ 키오스크 주문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길거나 하진 않은듯!

[노브랜드 버거 방배역점]

  • 위치: 서초구 방배로 91 신진빌딩 1층 (방배역 3번 출구에서 1분 직진)
  • 메뉴: 홈페이지 참고  (시그니처/어메이징/산체스 버거/스리라차 치킨버거 등 유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