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강남 맛집] 도산공원 ‘리틀넥’ (브런치)

by 세렌디피티젠 2019. 12. 30.

오늘은 내가 너무 좋아하는 브런치 가게
청담동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도산공원 ‘리틀넥’ 포스팅 ❤️

 

지난 달 홍콩에서 놀러온 언니를 데리고, 아침 일찍부터 브런치 대접하러 데려간 도산공원! 🍽🍴
요즘 맛있는 집들 도산공원에 잔뜩 있는 느낌😋

 

입구부터 뉴욕 갬성 😍
요즘은 촌스러워 보이는 빨간 벽돌 건물이 인테리어로 이렇게 멋스럽게 변할 줄이야 😍

오픈 시간 11시, 우리는 10시 45분인가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줄이 길었음.. 결국 지상층에 앉지 못했고 😭

아 주차는 리틀넥 바로 옆에 발렛 맡길 수 있으니 굳이 다른 곳에 주차 해놓고 걸어오는 수고는 안해도 될 듯! 발렛 2천원이었나 3천원이었나 기억이 안남 ㅠㅜ

사진출처: 리틀넥

 

이런 햇살 가득한 창가자리를 기대하며 왔지만ㅋㅋㅋ 딱 우리 부터 지하 층으로..

 

그렇지만 앉자마자 설레는 이 마음 🥳🥳
늘 사람이 많지만 많은 곳은 또 다 이유가 있지..ㅋㅋ

 

아보카도 토스트는, 음 나는 저 새콤한 리코타치즈랑 짭짤한 베이컨은 별로긴한데 그래도 리틀넥만의 레서피니까! 오면 그래도 빠지지 않고 시킴 ㅋㅋ

사실 아보카도 토스트는 딱 바삭한 사워도워에 올리브유, 아보카도! 거기에 칠리페퍼랑 후추 핑크 솔트로 아보카도 맛 잔~~뜩 느낄 수 있는 것이 진리 🤩🤩🤩

그리고 리틀넥 시그니쳐 중 하나
명란 크림 파스타 ❤️❤️❤️

 

그리고 시금치 스프🤩❤️
진짜 내가 세상 좋아하는 리틀넥 시금치 스프❤️
시즌 메뉴인 것 같은데 시그니쳐로 자리 잡았으면!!

우린 둘이지만
그래도 메뉴는 늘 세개..
더 시키지 못하는게 아쉬울 뿐!!
시킬 때는 늘 남기더라도 세 개 고! 를 외치지만 결국 다 먹는다는 슬픈 이야기ㅋㅋㅋㅋㅋ

 
초록초록한 건강해보이는 메뉴들도 함께 한 컷💚

 

리틀넥 메뉴 참고 하시구요❤️❤️

 

*리틀넥 운영 시간: 오전 11:00-오후 21:30 (오후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주소: 도산대로 51길 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