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직장인 점심] 보리밥 & 청국장 집 - 삼성동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5.

내 단골 2 보리밥집! 1 구이 으러 ㅋㅋㅋ

시래기국 먹으러 일주일에 한 두번은 오는 듯!

 

 

 

뚝배기에 나오는 들깨가루 가득 들어간 시래기국도 맛있지만 보리밥이 진짜 100%보리밥이라, 나름 다이어트/건강식 챙겨 먹고 싶을 때도 오는 곳.
가격은 8000원. 정식이나 백반집 6000원-7000원 하는 곳들도 있지만 대치동/삼성동 물가에 이 정도면 잘 나오는 편인듯! ❤️

 

 

 

보리밥은 이렇게 비벼 먹을 수 있게 고추장과 참기름? 들기름? 이 테이블 마다 있음.
밥은 흰밥으로도 변경 가능하고 공기밥은 무료로 추가!
(퇴근하고 혼밥하러 저녁에 가서 보리밥 두공기 먹고 온 적 있는 나는 배운 여자 소리를 들었다ㅋㅋㅋ😏)

 

이건 또 다른 날 사진ㅋㅋㅋ 점심 약속 생기면 여기 안와봤다고 하는 사람들 데리고 꼭 옴ㅋㅋㅋ

여기 깡장?보리밥? 된장? 뭐 그런 메뉴도 있고 아 청국장도 있는데 9000원! 나는 청국장은 안먹는데 주변에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청국장 집으로 생각하고 오심ㅋㅋ

다음주에 가고 싶으나, 나는 연말에 먹은 술과 음식으로 1월은 다이어트 하는 달..이라 당분간 점심 도시락 ㅠㅠ
2월에 보쟈... ❤️

위치는 삼성역 3번출구 오토웨이 뒷편 커피빈 지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