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여행

[해외여행] 태국 방콕 - 반얀트리 버티고 앤 문바 루프탑 바/바이윤 Bai Yun (후기,메뉴,가격)

by 세렌디피티젠 2020. 3. 23.

 

코로나로 난리인 요즘, 그 누구도 보지 찾지 않을 것 같은 포스팅일 것만 같은..

그치만 나의 오랜만에 사진첩 여행하다가 생각나서 올리는 방콕 반얀트리 버티고&문바랑 중식당 바이윤❤️

방콕 반얀트리 레스토랑 & 바 추천

 

우선 반얀트리의 상징인 버티고&문바는 태국 반얀트리 호텔 60층에 있어요!!
저는 이 때 친구네 회사 도와주러 갑자기 잡혔던 출장일정이어서 아무 계획도 없이 간 첫 태국이었는데 (그리고서 내가 태국에서 일을 하게 될 줄이야...ㅋㅋㅋ) 친구가 낮에는 일시키고 일 끝나면 이렇게 멋진 곳들을 알아서 데리고 가줬어요!

 

해산물 먹물 리조또였는데 재료도 너무 신선할 뿐 아니라, 리조또 익힘도 참 중요한데 그 어려운 걸 해내시는 곳이더라구요 😎😎

 

친구가 찍은 사진들은 이렇게 퀄리티가 좋음.. 내 사진이랑 비교됨 😢

 

그리고 난 나의 최.애!!! 샴페인을 한 잔 할 것이에 빠질 수 없던 샴페인 안주❤️ 관자랑 케비어의 조합은 실패할 수가 없쥬❤️

 

튜나 타다끼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가니쉬된 식용꽃이랑 캐비어 색깔이 알록달록해서 눈도 즐거웠어요😎

 

음식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항공샷도 .. ❤️

 

이렇게 문바가 보이는 쪽에 자리 잡아서 더 트여보였다는!!

 

이건ㅋㅋㅋㅋ 이 사진 어디갔니ㅋㅋㅋ 버티고 바의 서비스죠! 테이블에 즉석사진 하나씩 기념으로 찍어주는데, 전 20년지기 남사친과 이런 사진을 찍게 된 🤣🤣

서로 안 갖고 싶어했던 것 같은데 .. 어쩌다보니 내가 들구 갔다.. ㅋㅋㅋ 그래도 좋은 추억!! 👫🏻

 
이렇게 방콕 시내가 한 눈에 다~~ 보여서 얼마나 멋진지 몰라요! 전 이 후에 엄마랑 방콕여행가서 루프탑이랑 크루즈 중에 엄마 취향 맞춰 크루즈 디너를 했었는데, 여긴 엄마랑 딸분들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역시.. (그 당시) 내 폰카 화질 .. ㄸㄹㄹ

 

히이히힝ㄹ히히ㅣㅎㅎ
사진만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버블🥂🥂🥂
프로세코도 좋고 드라이한 샴팡도 좋고 ❤️

 
그리고 이건 바이윤에서 찍었던 거!! 창가자리가 이런 뷰!! ❤️
바이윤은 반얀트리 중식당이에요. 패킹덕으로도 아주 유명한 곳 😎

 

내가 너무 좋아하는 호접란과 함께 거울샷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