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여행

[해외 여행] 방콕 shangri-la hotel 샹그릴라 호텔 - 크루즈 디너 (위치/가격)

by 세렌디피티젠 2020. 4. 18.

방콕 샹그릴라 디너 크루즈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 가고, 지난 사진첩의 여행 사진들로 위로를 받는 요즘 

해외 생활을 오래 했어도 일이나 공부 때문에 어딜 방문(?) 하거나 쉬거나 놀기 위해 한 여행은 몇 번 안되는데, 엄마랑 갔던 콕 샹그릴라 디너크루즈가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 시작해보는 포스팅!

샹그릴라호텔 사진

방콕에는 디너 크루즈를 할 수 있는 몇 곳이 있는데, 그중 제일 평이 좋았던 곳 중 하나인 샹그릴라 호라이즌 디너 크루즈!

가격대가 다른 디너 크루즈에 비해 차이가 좀 나고 방콕 물가에 비하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긴 하지만, 두 시간 동안 온전히 누리는 5성급 서비스와 해산물, 주류 등을 생각하면 충분히 추천할 만하다


샹그릴라 호텔 홈페이지 참고!

  http://www.shangri-la.com/mobile/bangkok/shangrila/dining/restaurants/horizon-cruise/

불러오는 중입니다...

샹그릴라호텔 사진

 

선박도 샹그릴라 호텔을 통해서 가야 하는 호텔 소유 크루즈다 보니 무엇보다 안전하다는 느낌과 프라이빗함도 느낄 수 있고,

음식이 5성급 뷔페 수준이 아니라는 분들도 있지만, 어차피 나는 (샴페인과 함께하는) 해산물을 좋아하고, 무엇보다도 엄마랑 함께 하는 식사라 조금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디너를 선호했었다.

엄마도 나도 너무너무 만족했던 디너! 

 

 

선착장은 호텔 로비를 지나, 뒤편 쪽 강가를 향하면 바로! 선박 중인 크루즈가 딱!! 

7시 반쯤 타면 두 시간 동안 크루즈 디너를 즐기고 9시 반쯤 돌아오는 스케줄

 

 

선착장 앞에서 기다리면서 테라스에서 맥주 마시던 사람들이 어찌나 부럽던지~~ 

나도 빨리 배 타서 술 마시고 파 ~~~ 하는 모습 ㅋㅋㅋ

 

 

당연한 거겠지만 역시나, 모두 관광객들~~ 대부분 커플 아니면 가족들! 여긴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은 많이 못 봤던 기억이!

나이 드신 분들도 꽤 많이 오셨었다

 

 

크루즈 규모는 크지 않고 승선하는 고객들도 그리 많지는 않아서 소소하게?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듯한 느낌이 나는 크루즈!

여긴 야외 데크 중에 가장 넓었던 곳! 우리 자리는 실내라 밖에 사진은 살짝 찍고 바로 안으로 들어감 ㅋㅋㅋ

아무래도 방콕에서 유명한 관광지인 #차오프라야강 에서 누리는 저녁 식사와 동시에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으니, 가격이 결코 비싸지만은 않은 듯!! 

 

 

야경을 보기 위해서만 타도 크루즈를 즐길만한 게, 왓포 사원이랑 왕궁 들을 가까이서 볼 수도 있고 낮에 보는 것과 또 다른 느낌의 야경으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

우리 모녀를 특별히 챙겨주시던 서버분께서 사진을 찍어주심~~~

이 서버 분이 착석부터 엄청나게 신경을 써 주시고, 엄마가 방콕 와서 받은 서비스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할 정도라 팁을 안 챙겨드릴 수가 없었.. ㅋㅋ (방콕은 대부분 서비스 받으시면 팁은 기본이긴 하지만, 이런 5성급 호텔에는 팁이 계산서에 포함된 경우도 있으니 미리 확인 하세요!) 

 

 

자리에 오니 웰컴 드링크와 얼음물!

 

 

실내지만 뷔페 바로 근처고 이렇게 똑같이 야경을 감상하기에 충분하므로 나는 다시 가도 실내에서 식사를 할 것 같음!!

야외는 먹고 나가서 구경할 수 있는데, 뭔가 내가 야외에서 먹으면 먹고 있는 도중에 사람들 왔다갔다 거리면 정신없을 것 같은..

 

 

우리는 방콕에서 하루에 몇 번이고 먹는 코코넛 워터도 주문하고 주류는 엄마랑 나 둘 다 샴페인!!

나 뷔페 진짜 잘 안 가는데.. 그리고 음식 저렇게 안 담는데...

이때 첫 승선하고 사람들 한 번에 몰려서 그냥 한 접시에 많이 가져온 것 뿐ㄴ... ㅎㅎㅎ (이라고 변명을 해봅니다ㅋㅋㅋ)

 

 

가짓수가 (호텔 뷔페와 비교하면) 많지는 않았지만, 오히려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해산물들과 다양한 샐러드가 가득해서 완전 취저!

신선한 해산물은 최고의 안주..

 

 

엄마도 너무 만족해하신 크루즈 디너!

이때 호텔 클럽 라운지도 숙박 내내 머물고 나름 좋은 서비스를 받았는데도 엄마는 이 크루즈에서의 식사와 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했다!! 그 정도로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특히 그 서버분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동스러울 정도..ㅋㅋㅋ 투어 가이드 신 줄...)

 

 

쿤 제니!! 여기에 쿤은 누구누구 양, 누구누구 씨 같은 느낌인데 방콕 살기 전이라 그것도 모르고 오타라고 했던 기억ㅋㅋㅋ

 

 

울 오마니ㅋㅋㅋ 낮에도 열심히 돌아다니시고 저녁 크루즈가 마지막 스케줄이었어서 약간 녹초ㅋㅋㅋ

그래도 사진 하나 찍자고 하니 이리도 공손히 포즈를 취하다니ㅋㅋㅋ

 

 

마지막으로 잘 먹고 잘 마시고 나온 #아주신이난나 까지!!

 


방콕 샹그릴라 호라이즌 크루즈 가격


크루즈 가격은 사실 차이가 좀 나는 게 할인 없을 때 1인 8만 원 대 정도에서 딜이 뜨거나 여행사 프로그램이거나 할 경우 5만 원 정도로 저렴해지기도 해서 타이밍을 잘 맞춰 사는 게 중요한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