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디저트 맛집] 청담 밀도 베이커리 후기 (가격/위치/주차)

by 세렌디피티젠 2020. 8. 11.


엄마랑 하루 종일 돌아다닌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가기 전 당 충전을 위해 들린
새로 오픈한 #청담밀도 🍞

밀도 식빵이야 말해 뭐해
내가 너무 애정하는 빵집이 청담에도 오픈을 해서
지나가면서 계속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컨셉은 플랜테리어/플라워테리어 인지
입구에서부터
푸르름
향기
도심 속 힐링
뭐 이런 느낌 😍


약간 판타지 영화 배경인 것 같은 느낌
청담 한 복판에 이런 카페라니
넘나 유닉한 것 ❤️

카페들이 맛 만큼이나 인생샷 건질 포토스팟도 중요한 요즘이라 그런지 인테리어 안 예쁜 곳이 없는 요즘
청담 밀도의 인테리어는
완전 나의 취향 저격 ❤️


내부 바닥은 벽돌에 화려하지 않은 카페 느낌이지만
규모가 커서 그런지 굉장히 웅장한 느낌 😍
단순해보이지만 멋스러운 쇼케이스 🍞

빵을 먹는 것만큼이나 보는 것도 힐링 ❤️


내 사랑 밀도 식빵 🍞
빵은 (특히나 식빵은) 대체로 곡물빵 위주로 먹으려고 하는데
밀가루 빵은 밀도만 허락하겠다던 나의 포부 🤣


쇼콜라 진짜 꾸덕 초코
8시 반 쯤? 밤에 가서 그런지 쇼케이스가 좀 비어있었음 ㅠㅜ


커피 가격은 위치 등 고려 하면 나름(?) 합리적인 듯
요즘 커피 싸게 먹으려면 그냥 스타벅스.. 외엔 다 비싸 어차피 ㅋㅋㅋ


밀도 브런치도 유명한데
난 못 먹어봄 ㅠㅠ
신선한 빵으로 만든 브런치는 또 얼마나 맛날까 ❤️


내부 인테리어
요즘 규모 좀 있는 카페면 다 있는 듯한 조명 깔린 북케이스 📚📚📚


여기가 좀 외지고 조용해서 우린 여기 앉음 👯‍♂️

 
여긴 4 인 이상 앉으라고 되어 있어서 ㅠㅜ
공간이 넓은 것에 비해 카우치 자리가 많이 없는건 아쉽!!


이런 식으로 카페 중앙에 모여 있는 커피 테이블들


비가 왔던 날이라 우리의 선택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쇼콜라 ❤️


잡지 📚📚📚


원래 컨셉인지..?
모델하우스를 겸하고 있던? 청담 밀도 ㅋㅋ
청담 중심에 위치한 카페 내에 버젓이 세워진 모델이라니 노출 마케팅 전략 장난 아닌듯 🤣

역시 앉아 있으니 자꾸 눈이 가고
관심이 가던 ㅋㅋㅋㅋ


왕 큰 쇼콜라 4300원에
아메리카노 두 잔 14,300원!!
아주 합리적인 소비였어 😍 (빵에 쓰는 돈, 아깝지 않아ㅋ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LAST ORDER ~ 21:00
매일 11:00 - 04:00 BRUNCH TIME

위치

We work 건물 1층
서울 강남구 선릉로 818
분당압구정로데오역4번 출구에서204m

주차

건물 뒤 기계 주차에 발렛 가능
다만 초큼 비쌈, 1시간에 7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