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맛집 & 힐링 스팟

[직장인 점심] 중식당 하이보 - 대치동 (삼성역 근처)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6.

입사하고 얼마 안되었던 2-3 주 차 때 많이들 데리고 가주신 곳 😎 혼자서는 중국음식 먹고 싶다는 생각은 잘 안 드는데 먹으러 가면 왜 이렇게 맛있게 먹는지? ㅋㅋㅋ

 

 

하이보는 점심 시간에 직장인들로 가득👍🏻👍🏻
가격대도 8천원 쯤 부터 저렴한데 코스 처럼 디저트까지 나와주고~ 테이블, 식기, 다 깔끔! 내 사랑 자스민 티도 맘껏 ❤️ 중국 음식 기름지다해도 자스민 티랑 같이 먹어주면 왠지 또 나트륨이 빠지는 느낌ㅋㅋㅋㅋ

나는 첫 날 마파두부 덮밥 먹어봤는데 몇 번이고 생각나서 최근에 과장님이랑 점심 먹을 때 또 시킴 😎

좀 다른 집이랑 다른 스타일의 마파두부덮밥!! 전분가루를 넣은듯 뭔가 찰진 느낌?! 마쉬쒀 ~~~

 

그릇 왜 하트인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남자들끼리 와서 시커 먹는거 보면 괜히 예뻐보이는 듯ㅋㅋ

 

사실 하이보는 딤섬 맛집으로 유명ㅋㅋ 방송에도 당연히 나왔고 이거 하시는 분이 무슨 장인? 이신듯한데 딤섬은 다른 나라에서도 워낙 맛있는 곳 많이 가봐서 뭔가 감흥(?) 은 없었지만 그래도 회사 근처에 가까이 먹을 곳이 있다니 기쁘다🥰 (근데 가격 원래 이정도?ㅋㅋ 딤섬은 나한테 저렴한 음식였는데 여긴 3 피스에 만원 정도..ㄷㄷ 이건 간에 기별도 안가는 양ㅋㅋㅋ)

 

나름 우리팀 회식(?) 이 날은 해물 덮밥 ~~~~

그러고보니 내가 짜장면이나 짬뽕류를 안 좋아하나..? 여기 몇 번을 가면서 단 한번도 면을 안 시켜봄...
그치만 다들 짬뽕 짜장면 맛있다고 하셨다 😎

갈때마다 거의 웨이팅은 한다고 보는 점심 시간대, 왠일로 한가했던 날~❤️

포스팅을 저녁에 하니까, 자꾸 배고파서 먹는 것만 올리고 싶은 듯ㅋㅋㅋㅋㅋ 당분간은 사진첩 정리겸, 밀린 사진들로 포스팅을 좀 하고, 나는 내일부터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설 연휴까지 버텨볼 예정인데 과연 🤦🏻‍♀️

다이어트 도시락도 워낙 이것 저것 많아서 우선 조금씩 한 두달 다양한 브랜드 먹어보고 자리 잡을건데, 이것도 후기를 포스팅 하면서 리뷰를 써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