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 문화/미술관 l 도서관

[미술관] 뉴욕 첼시 - 가고시안 갤러리 ‘Gagosian Gallery’ 데미안 허스트 전시

by 세렌디피티젠 2020. 3. 27.

영국 브리스톨 출신 데미안 허스트의 전시가 있던 가고시안 갤러리❤️

내가 너무 사랑하는 첼시의 갤러리 중 하나!!
 

벽돌에 있는 갤러리 명판 마저 취향저격😌

벌써 1년 반이나 지난, 전시지만 어제 본 것만 같이 생생하다!
고대하고 찾아갔지만 갤러리 문 닫는 날 가서 두 번만에 성공한 방문 🤣

데미안 허스트는 죽음과 부패를 표현한 작품으로 터너상을 수상한 작가이자 현존하는 가장 부유한 작가로 알려져있음ㅋㅋㅋ

현존하는 작가 중 가장 부유하다고 하는 데미안 허스트 🤣
평소 물욕 없는 나는, 갖고 싶은 그림과 작품들이 많아 이렇게 가끔씩 괴로워진다..ㅋㅋ

소유욕 발동 하는 순간 😢

혼자 가서 한시간은 넘게 있었던 듯.. 직접 보고 싶던 작품들 몇 점 내 눈으로 보고나니 마음만 부자가 되었다ㅋㅋㅋ

땡땡이 작품으로도 유명한 데미안 허스트의 스팟 페인팅 ㅋㅋ 예전에 반스 운동화를 데미안 작품이랑 콜라보 해놓고 백만원에 팔기도..

내가 칼더의 모빌 만큼이나 갖고 싶어하는 이 땡땡이 그림...
돈 많이 벌면 주식 말고 나도 고상하게 미술작품으로 투자 하고 싶다.... 💓

 
영롱해..💓
얘네 요즘엔 어디있나 문득 궁금하네.. ㅋㅋ

 

 

요정도 쯤은 하나 살 수 있지 않을까 했다가
다시 슬퍼졌었지.. 몇 달 렌트 값이더라

사실 이렇게 내 눈에 담아 가는 것만으로도 무척이나 설레고 기분 좋은 일😌

 
이 날 유난히 전시 보러 온 사람들이 없어서, 나만을 위한 전시 공간이라고 생각하며 즐겼던❤️

 

첼시 갤러리 중 가고시안은 특히나 저명한 작가들 전시 많이 하니까 갤러리 덕후들, 꼭 꼭 가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