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취미 & 운동

[주말 운동] 한강 야간 러닝 청담나들목 - 성수대교 (feat. 나이키러닝어플)

by 세렌디피티젠 2020. 6. 12.


요즘 이런 저런 삶의 변화들로
블로그를 챙길 시간적 여유가 없었지만
그래도 맘 한켠엔 늘 파워블로거의 마음으로 업로드용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대고 있었던 지난 시간들ㅋㅋㅋ

사진첩 포화 상태라 다시 하나씩 풀어둬야겠다!!

오늘은 요즘 푹 빠진


한강 #야간러닝 🏃🏻‍♀️🏃🏻‍♀️🏃🏻‍♀️



코로나 때문에 운동 못 다니고 있는게 벌써 4개월...

최대한 트인 곳에서라도 야외 운동을 하려는 나의 발버둥..


이건 좀 한참 전의 사진인듯!
러닝은
청담 나들목에서 시작! 여기서 롯데월드타워를 한번 보고
야경 감상 + 음악 셋팅 + 스트레칭 후에 출발 😍


성수대교 방향 쪽으로 뛰는데
내가 딱 좋아하는 이 구간 ❤️

눈이 즐거운 곳 😌


늘 고마운 한강 💖
없었으면 나의 서울 생활 어땠을까
생각도 할 수 없는!!

나의 심신안정에 이만한 보약이 없었지 👍🏻


강 따라 뛰는걸 제일 좋아해서 여행을 가도 꼭 강이 있는 것에서는 아침 러닝을 했고, 밤이 되면 강가에 앉아 밤 바람 맞는게 코스 중 하나였는데❤️

그 많았던 리버뷰 러닝 중
뭔가 손에 꼽히는 애틋한 한강 러닝


요즘 너무 감수성 폭발이라 ❤️
이디엠 말고 잔잔한 음악 들으며 뛰는 중

 
눈부시게 아름답다 ❤️
그냥 한없이 주기만 하는 한강에 너무 고마운 요즘
😌😌


오늘 밤도 땀 흘리며 보는 야경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단 말을 여기서 써도 되려나 ❤️


그러다
집에 가는 길
일부러 좀 둘러 가려고 영동대교 쪽까지 넘어와서
큰 길로 가는데 갑자기 비가 옴 .... ⛱

그렇게... 비를 쫄딱 맞고 집에 왔다고 한다ㅋㅋㅋ
그치만
여름비 맞으니 시원해서 상쾌 ㅋㅋ 어른이 되고 비 맞고 다닐 핑계?가 없는데 이렇게 누려본 밤비 맞으며 걷기 ❤️

그리고 내가 너무 애정하는
나이키 러닝 어플 추천

내가 좀 앱등이긴 한데, 이 어플은 진짜 내가 가장 오래 쓴 어플 중 하나!! 거의 십년 다되가는듯??

나이키런클럽 이라고 이렇게 생긴 어플이고
달리기 어플 중에서 이것저것 써봐도 나이키만한게 없었음



핸드폰 바꾸면서 계정을 날려서 지난 모든 기록은 없지만 😅😅
이런식으로 히스토리가 남아서 총 거리도 나오고
(이 누적 기록이 생각보다 뿌듯해서 더 뛰게 됨..ㅋㅋ)


특히 내가 집착하던 레벨 ㅋㅋㅋ
레벨업이 너무 하고 싶어서 한 때 엄청 뛰던 시절도 있었는데
기록 다 날리고 좌절 🤦🏻‍♀️🤦🏻‍♀️🤦🏻‍♀️

그래도 다시 열심히 뛰어보자 ❤️
올해 안에 그린 레벨은 따야지 🔰✅


당연히 지도 표시되고, 플러스 구간마다 내 러닝 기록 (몇 분 컷인지) 및 속도까지 나옴😎
빨간 부분은 느린 속도라 거의 걸었다고 보면 되고 (집에서 한강까진 살살 걸어가기 ㅋㅋ) 초록색은 열심히 뛴 구간 🏃🏻‍♀️


그리고 무엇보다
별 것 아니지만ㅋㅋㅋ
내가 신고 뛴 운동화도 기록할 수 있음
이것 때문에 운동화 욕심이 생길듯한ㅋㅋㅋ

내 신발은 목록에 없어서 그냥 갖고 싶은 신발로 기록을 남기는 이런 씁쓸한 상황... ㅋㅋ 😂😂


그리고 러닝이 처음이거나 목표달성, 계획 등이 필요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써볼 수 있음 ❤️


이런식으로 내 플랜을 따로 짤 수도 있고!!


예를 들어 이런 식으로 내가 일주일에 몇 번 어느 정도의 거리를 어느 속도를 목표로 뛸지? 이미 셋팅을 시켜 놓는 것
어플을 시작하면 이 셋팅에 맞게 프로그램이 작동, 목표 달성하면 알아서 종료되는 시스템 👍🏻

너무 유용하고 러너들 사이에서는 이미 인기를 한 몸에 받는 #나이키런클럽

뛰면서 삶을 배우고 깨닫는 모든 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어플 ❤️

건강한 신체에는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있고
달리기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첫번째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1인이라
많은 사람들이 같이 뛰고 걸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