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양 & 문화/공연 l 영화 l 도서

[힐링 스팟] 샤롯데 프리미엄 영화관 - 잠실 롯데 월드 타워점 (가격, 라운지 정보)

by 세렌디피티젠 2020. 1. 5.

회사에서 주최한 샤롯데 영화관에서 단체 영화보기 (동반 1인 추가라 친구 꼬셔서 델꾸옴ㅋㅋ)
우리가 간 곳은 샤롯데 잠실 롯데 월드 타워 점 😍

 

티켓은 따로 발매할 필요가 없었기에 바로 라운지로 입장~~ 위치는 롯데월드 타워 5층😎 (프라이빗은 7층이었나) 대체로 프리미엄 영화관 이용은 대기 시간에 편하게 라운지에서 먹고 마시며 쉴 수 있는? 특혜 때문에 이용하니ㅋㅋ

나도 이 날은 조금 일찍 도착!

 

잠실 롯데 타워점에는 샤롯데 일반이랑 샤롯데 프라이빗 두 종류의 영화관이 있는데 가격은 동일하나, 프라이빗은 좌석이 8개 뿐이고 일반은 32개!

우리는 32인석인 일반 샤롯데로 😘 시간 영화 상영은 우리 회사에서 빌린 거였어서 어차피 다 우리들 뿐.. 프라이빗 따위 ㅋㅋㅋ
프라이빗은 연예인이너 뭔가 노출 꺼리는 신분이면 적극 추천!!!

 

라운지 들어와서 자리 잡고 상영시간 대기 ~ 대체로 그 다음 상영 관객들도 미리와서 먹고 수다 떨고 많이 하는데 여기는 뭔가 비교적 한산? 한 느낌

 

샤롯데 가격은
인당 35000원 😊

 

기본 제공 음료 이렇게 포함ㅋㅋ
카페 메뉴는 추가로 시킬 수 있음. 맛은.. 롯데타워에 맛있는거 많으니까 다른데서 먹고 오면 되지 않을까? 🤣

아 그리고 기본 서비스에 쿠키나 에비앙 생수 말고 담요도 있으니, 필요하면 직원분께 요청 드리면 된다!

 

이 날 우리 자리 셋팅 된 음료는 탄산, 오렌지주스, 팝콘 🍿 에비앙, 그리고 쿠키까지~
기본 샤롯데 서비스 보다 뭘 더 추가 하셔서 준비해주심. 샌드위치도 받았는데 뭘 이리 많이.. (아요, 😍🙏🏻)

영화 보라는게 아니고 먹으러 오라는 거였군 😎❤️
퇴근하고 바로 왔는데 저녁 해결도 되고

 

 

나 모르고 CEO 님 자리에 앉음
옮겼는데 자리 남았다고 여기 앉으래서 결국 옆 자리ㅋㅋㅋ

좌석은 전체 리클라이너~ 기본 리클라이너 구비 된 영화관꺼보다 훨씬 좋긴하지만 그렇다고 큰 차이가 있지는 않은듯.
이라고 쓰려고 했으나 잠이 솔솔 왔다ㅋㅋㅋ 집에 가져가고싶었음 ❤️

 

샌드위치는 반 먹고 팝콘 1/3 먹고 주스 반 정도 먹으니 배 터질듯 ㅋㅋ 물은 챙겨서 나옴 (소즁해 내 물.. 💧)

 

이때가 몇 월 이었더라, 가을 쯤이었던 것 같은데
영화보고 나와서 선선한 바람 맞으며 저 냥이와 사진 찍겠다고 폴짝거리며 뛰어다녔던 기억이😅😅

 
운동 삼아 따릉이 타고도 가끔 오는 잠실 석촌 호수~ 날 풀리면 또 자전거 타고 마실 다녀야지❤️

  • 샤롯데 위치: 롯데월드타워 5층 (잠실역 8호선 11번 출구)

댓글